묶음배송이 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1. 구매하신 상품이 모두 동일한 판매자 주소의 상품일 경우
2. 상품을 수령하실 배송지가 동일한 경우
3. 부피/무게등이 한박스 포장이 가능할 경우
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가 가능합니다.
1. 사용을 희망하실 경우: 이미 환불이 진행되었으므로, 사용하신 상품에 대한 재 결제가 진행됩니다.
2.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: 상품 반송을 위해 택배사에 회수 접수를 해드리며, 수거기사가 2~3일(영업일) 내에 방문해드릴 예정입니다.
정확한 처리 및 안내를 위하여 꼭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택배로 발송되는 상품의 경우 지정일 배송이 불가합니다.
다만, 설치가 필요한 상품에 한하여 지정일 배송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 후 구매 부탁 드립니다.
주문하신 상품이 [ 배송중 ] 등록이 되면 알림톡(SMS)을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이를 통해 발송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,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상세한 배송흐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택배로 발송되는 상품의 경우 토/일/공휴일은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상황에 따라 토요일 배송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나, 이는 택배사나 지역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습니다.
※ 일부상품(설치상품 등)의 경우 상품의 특성상 토/일/공휴일 배송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배송일정을 참고하셔서 구매 부탁 드립니다.
일부 상품에 한하여 직접 방문해서 손쉽게 픽업할 수 있는 스마트픽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스마트픽 서비스란? 연두몰을 통해 상품을 주문/결제하신 후 판매점을 방문해서 직접 픽업하는 서비스 입니다.
주문하신 상품군에 따라 배송일정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상품 별 평균 배송일정은 주문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.
연두몰의 배송흐름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주문접수: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. 주문일 +1일(영업일)까지 미 입금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2. 결제완료: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상태입니다.
3. 배송준비중: 판매처로 주문내역이 전달되어, 판매자가 상품발송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.
5. 배송중: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완료되어 1~2일 내에 상품을 받아보실수 있는 상태입니다.
6. 배송완료: 상품이 택배사를 통해 고객님께서 수령하신 상태입니다.
※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발송이 불가하거나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되어 배송이 어려운 상태입니다.
상품의 주문취소를 동의해주시면 환불이 진행됩니다.
배송이 지연되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1. 상품발송지연: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 부족 혹은 주문 폭주등의 사유로 상품의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 입니다.
2. 배송정보오류: 배송정보(주소, 연락처 등)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의 부재로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경우 입니다.
3. 택배사 배송지연: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. 택배사의 사유(물량과다. 기상악천후 등)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입니다.
4. 특정상품군: 해외직배송 상품, 주문제작상품, 설치상품 등은 주문 후 상품준비 및 배송까지 일반 상품과 소요기간이 상이하며,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